소상공인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방역지원금과 함께 소상공인들의 피해보상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정책으로 이번 하반기에 지원대상자와 한도가 대폭 확대한다는 발표가 전해졌습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기존보다 더 지원대상과 한도가 대폭 늘어나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소상공인 분들은 지원대상을 잘 확인하시여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금자 중 저신용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연 1% 최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하여 소상공인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한 대출입니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지원 한도와 자격조건을 저신용자, 중신용자, 고 신용자까지 확대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관련뉴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관련 뉴스

 

확대된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22년 9월에 적용된다고 하니 필요한 소상공인 분들이라면 신청방법과 대상자 확인을 통해 미리 준비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원 대상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방영 지원금 도는 손실보전급 수급자인 자영업자, 소상공인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이번 지원대상자 확대를 통해 중신용자, 고 신용자도 신청 가능합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저신용자분(신용점수 744점)들이라면 높은 승인률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신용점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 신용점수 무료 확인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1년에 3번은 무료로 신용등급 영향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및 서류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신청을 받게 되며 이번에 대폭 확대 적용된 신청은 9월부터 신청을 받으니 일정에 맞추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신청기간 내에 한정된 예산(4.8조 원 규모)으로 신청이 마감될 수 있으니 먼저 신청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자격조건이 안되는분들은 정부가지원하는 다른 대출을 잘 활용한다면 긴급하게 생활자금이 필요할때 생활안정자금으로 활용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신청서류는 개인사업자는 경우 자동으로 조회가 되어 별도 신청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법인인 경우는 주민등록증, 출급 계좌, 통장사본, 법인인감도장이 필요합니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1차 진행됐던 거처럼 10부제로 운영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정부에서 내려온 지침을 확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시간은 매일 9:00~24:00입니다.

 

고 신용자, 중신용자분들은 소상공인 정책자급 웹사이트에서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별도로 고신용자, 중신용자를 위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 고신용자 : 시중은행 바로가기

▶ 중신용자 : 지역신용보증재단 바로가기

 

한도 및 금리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한도는 기존 1천만 원에서 확대되어 1인당 최대 3천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 최저금리를 적용한 고정금리로 신청이 가능하여 신청이 확정되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연   1% ~ 
대출기간 최대 5년
신청조건 자영업자, 소상공인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2년 거치와 3년은 분할 상환으로 진행되어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아래  "함께 비교해보면 좋은 정보" 도 함께 체크하시여 좋은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비교하면 좋은 정보

특별자금 편성 신용불량자 긴급생계자금 대출 신청하세요

 

특별자금 편성 신용불량자 긴급생계자금 대출 신청하세요

신용불량이나 장기연체로 인해 신용이 낮아졌다고 모든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긴급생활자금이나 정책자금등을 잘 활용한다면 신용이 낮아도 생활안정자금을 마

utility.all-powerful86.com

연체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정부지원대출 최대 1400만원

 

연체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정부지원대출 최대 1400만원

연체자라도 소액으로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4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자금을 통해 연체가 있는분들도 모바일을 통해 바로 한도 확인 비교하여 소액대출 진행할 수 있습니

utility.all-powerful86.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